성매매 기소유예 변호사와!

Author : 삶에 플러스가 되는 법률 톡톡 김광삼변호사 / Date : 2016. 5. 16. 15:41 / Category : 성범죄



   성매매 기소유예 변호사와!



최근 한 가수가 뮤지컬에 출연한다고 하자 관련해 팬들의 하차요구가 이어졌는데요, 이는 그의 과거 성매매혐의가 문제가 된 사안이었습니다. 


해당 가수가 뮤지컬에 출연하고 연예활동을 할 수 있었던 것 중 하나는 그가 성매매 혐의에 대해 기소유예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해당 가수는 경찰이 인터넷 채팅으로 성매매를 한 혐의로 붙잡힌 여성 등의 휴대전화 통화내역을 조사하던 중 해당 가수가 성매매를 한 정황을 포착했고 이후 성매매 전과가 없고 재범방지 성교육인 존스쿨 교육을 이수하겠다고 동의 성매매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렇듯 성매매 그 혐의에 대해 인정하더라도 기소유예로 과한 성범죄 처벌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과정은 혼자 진행하기 어렵고 성매매변호사 등 관련해 사건의 경험이 있는 변호사의 조력을 받아야 성매매 기소유예 처분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 가운데 성매매 사건에서 의뢰인이 기소유예 판결을 받을 수 있도록 조력한 본 법무법인 더쌤의 사례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해당 사건은 의뢰인이 한 여성에게 돈을 주는 조건으로 성교행위를 하는 등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혐의를 받아 본 법무법인 더쌤에 사건을 맡긴 것입니다.


이 성매매 사건을 의뢰받은 성매매변호사는 의뢰인을 대변하는 변호인의견서를 제출하게 됩니다. 





해당 의견서에는 의뢰인이 이미 범죄사실을 모두 인정하고 자백한 점과 술에 취해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범행을 저질러 후회하고 반성한다는 점을 피력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성매매변호사는 의뢰인의 해당 사건이 초범이고 재범방지를 위한 교육이수를 했음을 들어 변호인의견서를 통해 성매매 기소유예 처분을 요청하였습니다.





이러한 성매매변호사의 변호인의견서를 통해 본 사건은 기소유예 판결이 내려지게 되었습니다. 이렇듯 완전히 혐의가 인정되는 사안에서도 어떻게 대처를 하느냐에 따라 성매매 기소유예 판결도 가능해집니다. 





다만 이러한 사건에 연루되었을 때 섣불리 사건을 무마시키력고 하다가 더 불리한 상황에 빠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즉 이러한 성매매 기소유예 판결을 위해서는 사건 초기부터 변호사를 선임하여 어떻게 대처할지를 결정해야만 합니다.





이 가운데 법무법인 더쌤의 김광삼변호사는 7년의 검사재직 경험이 있는 검사출신 변호사로 현재 변호사협회에 형사법 전문 변호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성범죄 사건을 전담하여 해결하고 있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수의 의뢰인에게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성매매 사건에 연루되어 고민이시라면

사건초기 신속한 대응이 중요하다는 사실,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309)
법무법인 더 쌤 (18)
성범죄 (866)
무죄증명 (34)
승소사례 (69)
언론보도 (93)
기타 (229)

Search

Statistics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법무법인 더 쌤-성범죄블로그 All Rights Reserved

광고책임변호사:김광삼 변호사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